갤럭시 노트10을 손에 쥐는 기쁨 못지않게 다양한 사전예약 사은품을 받는 것도 기분 좋은 일이에요 ~! 적(?)을 알고 나를 알면 100전 100승! 재고가 없어지기 전 미리미리 알아두시는 게 나쁘지 않습니다. 

갤럭시 노트10 사전예약은 일단 스마트폰 삼성(samsung) 메뉴에서 삼성 멤버스(samsung members)를 실행시키는 것부터 시작합니다. 화면을 내리다 보면 갤럭시 노트 10/10+ 5G 론칭 기념 이벤트가 있어요.

화면이 많은데 우선, 갤럭시 노트10 사전 예약 해택부터 챙기세요. 지금 사전 예약 신청이 너무 많아서 물량이 부족한 상태랍니다 ㅠ 배송 지연으로 초조한 시간을 보낼 수가 있어요.  중고 판매를 생각하시고 계셔도 빨리 받는 게 좋은 건 마찬가지! 기존에 패턴을 보면 일단 물건이 나오면 중고나라에 매물이 증가하면서 가격이 폭락했습니다. 

대게 갤럭시 핏 아니면 무선충전 패드 듀오+클리어 뷰 커버를 많이 선택하더라고요. 저는 여기서 두번째 세트를 골랐습니다. 부부가 모두 무선 충전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었어요. 노트4 정품 커버를 써봤었는데 나쁘지 않기도 했습니다. 통신사 or 자급제폰을 선택한 다음 배송지 주소를 넣으면 확인 카톡이 옵니다. 

역시 빵빵한 삼성이에요. 디스플레이 수리 비용 절반 지원에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캡처는 없지만 낚시 게임 아이템도 줍니다..ㅋㅋㅋ)까지. 딱 필요한 것만 골라서 줍니다. 모두 굉장히 유용하게 쓰고 있습니다. 특히 밀리의 서재는 종료돼도 더 쓰고 싶을 생각이 들더군요.  

텐화점 굿즈는 룰렛을 돌리는 건데 재미로 하세요 ㅎㅎ 된 사람을 못 봤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