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에서 많이 본 듯한 제목이라고 생각하신다면 맞습니다...

2019/10/15 - [리뷰 REVIEWS] - LG 식기세척기 12인용 설치부터 첫 사용 장단점 후기

ㅋㅋ 어제 식기세척기에 이어 오늘은 인덕션이 설치됐습니다! 말씀드렸던 데로 한 팀이 식기세척기와 인덕션 두 가전을 모두 담당하는데요, 어제 설치 여부를 파악한다면서 "인덕션 스탠드를 만들어야 해 시간이 좀 걸린다"더니 하루 만에 설치해준다고 전화가 왔습니다. 그것도 아침 10시예요... 피곤쓰...

영롱한 우리 LG 인덕션. 이제 이산화탄소며 미세먼지 걱정 노노~ 여성이 비흡연자임에도 불구하고 폐암에 잘 걸리는 이유가 요리 때문이라죠. 고등어와 숯불 구이가 미세먼지의 주범으로 몰렸던 게 엊그제 같은데 이제 인덕션이 있으니 걱정 없다는...ㅠㅠ!!!!

인덕션은 솔직히 첫 사용이라기보다 켜고 끄기만 했는데요...-ㅅ-;; 저는 좀 어렵게 느껴지더라고요. LG 하이브리드 인덕션 3구는 2개는 화력이 강한 인덕션, 1개는 데우는 용도로 쓰는 하이라이트입니다. 집에 프라이팬이 인덕션 용이 아니라서 하이라이트로만 사용 가능하다는 건 사고 나서야 알았네요;; 사실 쓰려고 했는데 U자가 계속 떠서 '이게 뭐지?' 했다는... U는 용기가 인덕선용이 아니라 사용이 안된다는 뜻입니다 ㅋㅋ. 참고로 H라는 글자는 잔열이 남았다는 뜻이에요. 조만간 프라이팬을 사러 가야겠습니다. 총총총

전원은 1초간 누르면 켜지고 1분간 아무 조치도 취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꺼집니다. LG의 기술력 >ㅁ<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