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서울의 더 현대 지하 2층의 
요시다포터 매장을 방문했습니다. 
요시다포터, 사실 헤리티지 이런 건 잘 모르겠습니다
오래된 일본 브랜드고, 가방이 예뻐서 
탱커란 모델을 구매하러 아침 일찍 찾았어요.

 

더 현대 지하 2층 위치한 요시다포터 매장
더 현대 지하 2층 위치한 요시다포터 매장


서울에는 더 현대를 포함해 압구정 등 4곳에 요시다포터 매장이 있습니다.
더 현대는 정말, 엄청난 규모더군요 ㅎㄷㄷ
지하 2층 중앙에 요시다포터 매장이 있습니다.
지인이 현대 계열사라 현대백화점 카드 할인 하려고 했는데
노세일 브랜드라 5%(원래 10% 되는데)만 가능했네요.

 

요시다포터 탱커 구매 구성

 

포터 3way. 들고, 어깨로 등으로 맬 수 있음. 등으로 매는 건 진짜 멋 없음...ㅋㅋ
포터 탱커 가격 59만8000원, 근데 인터넷은 더 비쌈...ㅎㄷㄷ

 

요시다포터 탱커는 2WAY, 3WAY 두 타입이 있습니다.
2WAY는 들고 맬 수 있는 것
3WAY는 들고 매고 등에도 맬 수 있어요.
제가 구입한 건 3WAY. 가격은 60만원 정도.

 

요시다포터 탱커 3way 블랙
사용설명서? ㅋㅋ


탱커는 색이 까만색, 카키색, 네이비색 3가지가 있어요.
회색은 단종됐다고 합니다.  
저는 까만색을 샀습니다. 구매시 쇼핑백 비용 100원 추가 
없어서 못 판다고 하더라구요.

 

 

요시다포터 탱커는 안팎이 비닐 재질처럼 보이지만
사실 방수가 하나도 ~ 하나~도 안됩니다....
비 오면 싹 젖는다고 보면 된데요...
심지어 안에 차 있는 건 솜입니다. 말리기도 쉽지 않아요

 

 

 


수납은 넉넉한 편입니다. 앞에 크게 주머니 2개 있는 것도 맘에 들고요
14인치 노트북은 그냥 들어갑니다.
충전기, 마우스 모두 넣어도 넉넉해요. 
그 말은? 크기가 아주 작지는 않습니다. 
흠... 허벅지 위에 가로로 올려놓으면 
허벅지가 보이지 않고 좌우 좀 삐져나올 정도?

근데 아무렴 뭐 어떱니까
탱커, 너무 멋진데요 ㅋㅋㅋ
인터넷보다 매장이 더 저렴하기도 한 것 같으니 잘 알아보고 구매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