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본이라고 검색하면 지금은 일본 염색약이 더 많이 나오지만
앞으로는 아마, 이곳이 대세가 되지 않을까요?
칼국수와 고기덮밥을 파는 음식점 '밀본' 입니다.

 

 

밀본은 미슐랭 맛집으로 이름 난 곳이에요.
생활의 달인 고기덮밥 편 우승을 한 음식점이기도 합니다.
본래 주소는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동2가 300-80
근데 현대에서 얼마나 구워 삶았는지...
여의도 더 현대, 천호역 현대백화점에 입점!!
저는 천호역 앞 현대백화점 13층 밀본에 갔어요.

 

 

 

 

내부는 진짜. 경치부터 일단 맛이 좋아요 ㅋㅋ
주말 점심을 피했더니 조용하고 사람도 없었네요.
오후 3시부터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하니 
이 때만 좀 피해서 가면 될 듯합니다. 

 

 

메뉴판은 일단 이러하고
칼국수와 고기덮밥이 주 메뉴인만큼. 그냥 세트로 주문!
단품에 만두+ 녹두전 + 샐러드가 나오는 구성입니다.

 

 

김치는 바로 담근듯 아삭하고 신선해요.
맛은 그닥 깊지는 않았구요.
무는 일반적인 상큼함보다 단맛이 좀 강해
치킨무 맛이 납니다 ㅋㅋㅋㅋ

 

 

그렇게 나온 손칼국수와 고기덮밥
칼국수는 한우 사골 베이스로
위에 잘 찢은 소고기도 얹어 나와요.
손칼국수라 두께감이나 식감이 재밌습니다.
국물의 맛이 꽤 깊어서 명동 칼국수랑 또 다른 맛이 나요

 

 

 

고기 덮밥은 불향이 기가 막힙니다. 간장 베이스.
특히, 중간중간 섞인 익힌 마늘이 킥 KICK!이었어요
느끼할 것 같지만 전혀 물리지 않고 
은근히 담백한 맛이 일품입니다.
밥 양도 충분해 성인 남성 배부를 정도였어요

 

 

뚱뚱한 군만두와 녹두전은 둘 다 베스트!
만두는 속에 김치가 들어있어서 한국인 입맛에 딱이에요.
누구는 맵다고 하는데, 흠... 저는 질리지도 않고 세련된 맛인듯

 

 

녹두전은 사실 크기만 빼고는 정말 합격점이었는데
왜냐면 넘 맛있어서 많이 먹고 싶었음...ㅠ_ㅠ 

 

 

남녀가 데이트 하러 간다면
세트 하나에 단품이면 둘 다 배부를 정도일 것 같네요
세트 두 개 시켰다가 배 터질뻔 했습니다.
칼국수는 양이 좀 적은데, 밥이 2000원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