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명동에서 핫한 건물을 꼽자면
페이지명동이 빠질 수 없죠
명동성당이 바로 보이는 
루프탑 카페가 아주 유명한데요
바로 그 건물에 있는 인도카레 전문점!
타지입니다.

저는 이곳에 좋은 점이
예약이 됐고
바로 앞에 따릉이 거치대가 있어서
가기가 너무 편했어요 ㅎㅎ

 

 

 

 

실내는 매우 깔끔합니다
하얀 외관처럼 내부도 화이트 인테리어,
아주 데이트하기 좋아 보였어요
예전에는 카페트 깔리고 향 냄새나는 게
인도 카레 음식점의 뭔가 시그니처였는데..ㅎ
아, 이곳에선 서빙하는 분 중에도도 
인도분이 있습니다.
나마스떼 하면 좋아하심 ㅎㅎ

저는 코스를 시켰습니다
근데 처음에 나온 라씨와 토마토스프부터
진짜 와... 
맛있어서 깜짝 놀랐지 뭐에요 ㅋㅋ
(참고로 이거 내돈 내산입니다..ㅠ) 

 

 

뒤이어 난과 함께 커리가 나옵니다
처음에 주문할 때 
채식인지 육식인지 물어봤는데
육식이라 하니 새우와 닭 커리를 주셨어요

저는 카레라면 오뚜기밖에 몰라서
사실 인도 카레는 생소했는데
여기는 수저로 퍼먹고
포크로 찍어먹고
난에 적셔먹고
정말 배불리 먹었습니다.
인도 카레 성지! 첫 도전하기도 나쁘지 않을듯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