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옷방의 마스코트 LG 스타일러 5벌 S5MB

드디어 활용도 높은 겨울이 왔고, 

저는 궁금한 마음에 패딩과 니트를 표준 코스로 같이 돌려보았습니다...ㅋㅋ

사실 니트 ,패딩 모두 돌리는 방법이 각각 다른데요 다음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저는, 귀차니즘으로 한꺼번에 걸어 돌렸습니다 

 

이번 실험(?)의 목적은

겨울 아우터는 뭐 부피도 크고 하니 스타일러가 잘해주겠지만

니트는 어떨까 궁금했거든요. 상태가 많이 안 좋아서 ㅠㅠ 

 

나도 몰래 구겨 보관해 이미 구깃구깃해진 니트를

스타일러에 걸어 표준 코스로 한번 돌려봤습니다.

옆에는 패딩도 함께요 

결론은? 구김은 썩 잘 펴집니다만

먼지는..... 잘 털어지질 않네요 뽀송뽀송하긴 이를 데 없습니다.

목 늘어짐도 의식할만한 정도는 아니었는데

그냥 다음부터는 설명서대로

작게 접어서 아래에 두고 돌려야겠어요 ㅋ

PS. 패딩 궁금하신 분들은 ..) 포스팅 참고해 주세요

2019/11/15 - [리뷰 REVIEWS] - LG 스타일러 아로마 시트로 겨울 패딩 다룰때 주의점

 

LG 스타일러 아로마 시트로 겨울 패딩 다룰때 주의점

수능과 함께 찾아온 겨울 한파 ㅠ 너무 오랜만에 너무 추워져서 날씨가 현실감이 없었어요;; 하지만 출근길 밖으로 한 걸음을 떼면서부터 롱 패딩 생각 간절하더라고요. ㅜㅜ 11월에 패딩은 이른 감이 있지만 생존..

modernpark.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