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마스크처럼 애물단지가 없습니다.. ㅠㅠ 날이 덥고 습하다 보니 조금만 움직여도 숨이 차고 인중에 땀이 차서 진짜.. 찢어버리고 싶죠... 특히 등산 골프 달리기 등등 운동을 좋아하는 저는 하루에도 몇 번씩 마스크를 갈아 끼워야 할 정도로 힘들더라고요. 침 냄새에 땀 냄새까지,,  


안 쓰자니 무섭고, 주변 눈치도 보이고... 그래도 쓰자니 숨쉬기 힘들어 쓰러질 것 같고... 다행히 여름에는 덴탈 마스크도 충분히 감염 예방한다고 해서 동네에서 100개짜리 덴탈 마스크를 샀는데
알고 보니 중국산...
화학 약품 냄새도 심하고, 겉면의 파란색은 볼수록 더 촌스럽게 보이고... 이러다 멘탈까지 나빠질 것 같이 몇 개 쓰고 버려야 했습니다... 내 돈..ㅠㅠㅠㅠ


그렇게 국산 제품을 찾다가 ㅋㅋㅋㅋㅋ 아니 스토어팜에서 겉 포장에 대한민국 국기가 그려져 있는 제품을 찾았지 뭐에요 ㅋㅋㅋㅋㅋ 설마 같은 한국인끼리 속이겠냐 싶어서 냉큼 샀습니다. 여름용 쿨 마스크라고 하네요. 가격은 2만 원대 초반, 50장 들어있으니 한 장에 500원도 안됐어요.


성능은 굿굿~~사실 중국산 쓰다가 이거 써봐서 더 좋았을 수도 있는데, 면 마스크처럼 숨쉬기가 편합니다. 골프 등산 달리기 뭐 이거 쓰고 다 할 수 있을 정도... 한국인 만세 ㅠㅠ 덴탈 마스크는 겉이 파란색이라 눈에 띄는데 이건 흰색이라 다른 사람 시선도 덜 뜨거워요~ 

이름은 또 왜이리 아재 같은지... 비전 커버 마스크 ㅋㅋㅋㅋ 대한민국 사람으로 왠지 칭찬해주고 싶어요! 저는 꽤 쏠쏠하게 쓰는 중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