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30대 남자. 아이들때문에, 여자친구나 부인 때문에 유니버셜재팬에 가는 남자분들, 조금이나마 더 즐겁게 재밌게 쉽게 그리고 안전하고 깐깐하게 즐길 수 있는 팁을 소개합니다!
 
1.가는길

오사카 유니버셜재팬은 대게 지하철을 타고 가시겠죠. 흔히 난바나 우메다에 숙박을 잡는데, 유니버셜재팬을 가려면 우메다를 지나야합니다. JR 오사카역에서 출발하는데, 이곳에서 유니버셜을 가는 열차는 외형부터 아주 발랄합니다...ㅋ 이거 보면 그냥 타면 됩니다. 중간에 환승해가는 교통편도있는데 맘편히 오사카역에서부터 단박에 가는걸 타는게 어떨지? 중요한 건 막차입니다. 지도만 보다가 막차, 놓치기 쉽거든요. 제가 탄 차가 막차입니다...ㅋㅋ 10시20분 기억해두세요!

2.숙박

- 유니버셜재팬 역에서 나오면 이런 풍경이 눈 앞에 펼쳐집니다(2019년 5월 기준). 이 길의 끝이 유니버설재팬입니다. 대게 한국에서 호텔을 예약하시고 올텐데요. 아침에 빨리가야 하는데 부담 가지실 필요가 없습니다. 역에서도 10분이면 가고 숙박시설도 대부분 10분이면 갑니다. 가깝습니다.

3.리무진

- 저는 전날부터 다음날 리무진버스 타는게 걱정이었습니다. 지하철은 헷갈릴 것 같아 단번에 가는 리무진이 좋다고 생각했거든요. 호텔 직원이 체크해준(위 사진 별표)가 리무진 타는 곳이고 아래가 홈페이지에서 퍼온 리무진 탑승 시간입니다. 유니버셜재팬에서 출발하는 리무진 주차장은 입구에서 20여분 정도 걸어야 합니다. 버스 정류장은 1~4번까지 있고, 시간대는 일본인 답게 정확한데다 그 버스밖에 세워져있지 않을 거라 헷갈릴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4.내부에서 즐기기

- 유니버셜재팬은 홈페이지에 공지된 개장시간보다 무조건 일찍 엽니다. 30분 정도는 일찍 오시는 게 좋습니다. 일찍올수록 더 일찍 들어갈 수 있거든요. 입구에는 나오는 문(EXIT). 들어가는(ENTRANCE) 문이 구분돼 있는데 오픈할 떈 모든 문이 열립니다. 아무곳이나 사람 없는, 일찍 들어갈 수 있는 줄을 서세요.

- 줄서는 건 복불복인데 대게 사람이 많으니 오래 설 겁니다. 기념사진 찍기, 기념품 사기는 일단 줄 서고 타고 싶은 어트렉션 다 타고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 블로거들이 주로 여성분이다보니 바로 이곳. 워터월드는 잘 알려지지 않은 것 같습니다. 워터월드 진짜 와일드하고 재밌습니다. 쥬라기공원 옆으로 안쪽에 위치해 있는데 스케일이 액션영화 실사 수준입니다. 강추 열번 박습니다. 안 보면 후회할 수준.

- 피곤하긴 하지만 좋은 생각만하고 좋은 것만 봅시다. 다리가 아프고 어깨가 결리고 몸이 고단하면 한국에선 못 볼 장면이다 생각하고 마음을 다 다잡아봅니다.

-흡연구역. 중요하죠. 유니버셜재팬 흡연구역은 보이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 대게 가운데 호수를 중심으로 빙 두르는 곳에 위치했으니 잘 찾아봅시다. 위에 찍은 곳은 미니언즈파크 코카콜라 건물 왼쪽 길로 들어가면 있는 곳입니다. 아래는 당시 루팡3세&터미네이터2가 있는 화장실 옆 흡연장이었습니다. 

-유니버셜재팬은 한국에 에버랜드와 비슷합니다. 일본사람이라고 해도 모두 오는 게 아니고, 특히 학생들은 쉽게 오지 못하죠. 저마다 개성있는 옷을 입고 이쁘게 보이려 화장을 하기도 했습니다. 사람 구경하는 재미도 즐겨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