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핫한 가향 드립커피 아시나요?
저는 이곳에서 처음
리치 피치 드립커피를 경험해봤는데요
단숨에 제 최예 커피로 등극했습니다.

 

출처 카카오맵. 쌍촌동 1226


나만 알고 싶은 데이트 카페
스튜디오 진이란 곳입니다.
유튜브 영상 촬영도 진행한다고 해요
주소는 쌍촌동 1226 크리스마스 다음날...ㅎㅎ

 


그래서인지 실내 인테리어가
너무 이쁩니다 ㅎㅎ 과하지도 않고
분위기는 최고인듯
대형 스크린에서
킬링벌스(저 너무 좋아함 ><)가 흘러나오는데
통째 대관해서 프로포즈나
이벤트 하면 어떨까 생각도 해봤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도 눈길이 가는데요
벽에 걸린 갬성 액자들하며
진청색의 벽지에 골드 포인트
조명까지 골드였던게 인상적이었어요

 

 


그래도 카페인만큼 커피 맛이 우선이겠죠?
광주 무등산 커볶이나
스타벅스 리저브
충장로 대인동 곳곳에 드립이 많은데
전 여기만큼 맛있는 드립커피 첨 먹어봄 ㅠ


더군다나 사장님이 원두에 대해
친절히 설명 해주셔서 더 좋았어요
알고보니 원두 감별사 자격증까지 있으시더라구요
대박...그런 자격증 처음 알았음


느낌있는 공간에서
주차도 간편하게 가능해 더 좋았던
카페 스튜디오 진 추천합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