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국 200여개 매장. 연간 520만명이 찾는 우리나라 돼지고기 프렌차이즈의 강자! 하남돼지집 강동구청역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 서비스가 좋은 곳인데 이곳은 유독 더 좋아서 좋았어요. ㅋ 아프리카돼지열병으로 맘 고생 많으실 한돈 농가분들도 화이팅입니다!

실내는 ㄱ 자 모양으로 입구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면 너른 공간이 있습니다. 넉넉해 팀회식도 가능할 정도! 자리마다 메뉴판이 비치돼 고르기 편했어요.

다양한 소스와
상추 부추 겉절이
그래도 삼셥살은
명이나물하고 와사비에 싸먹어야 제맛이죠

김치찌개는 단품 6000원인데
그래도 시켜넉으려했던 제게
사장님이 서비스라며
공짜로!!!! 물론 고기는 적습니다만
강동구청의 넉넉한 인심을 확인할 수 있었져..ㅋㅋ 공짜라면 양잿물도 먹는 타입

고기 구워주믄 게 하남돼지집 시그니처인거 아시죠
앞치마에서 연장(?)꺼내서
이리저리 구워주는 게 눈도 입도 즐겁죠
아무래도 직원분 손을 타는 일이긴 한데
이곳은 센터에 경력 좀 있어뵈는 분이
중심을 뙇 잡고 진두지휘(?)하셔서
ㅋㅋㅋㅋ 맛있게 구워진 삼겹살
아주아주 잘 먹었습니다아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