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에서 일주일에 딱 한번, 금요일 밤 7시 30분에 불꽃놀이를 합니다. 처음에는 "공짜인데 뭐 얼마나 하겠어" 싶었지만 웬 걸요.... 이거 쏘느라 번 돈 다 쓰는 거 아닌가 생각될 만큼 규모가 엄청 나더라고요.

저는 목요일 도착해 다음날 오후 일정은 모두 뺐었어요. 일리카이 바로 옆이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인데 수영장에 마련된 무대에서는 공연이 한창이었습니다. 남성 중창단이 굉장히 하와이안스러운 음악을 부르고 있었는데 시작도 하기 전에 가슴이 설레더라고요 ㅋㅋ

20분 전쯤 도착했는데, 힐튼 불꽃놀이 보러 사람들이 점점 붐비더니 어느새 주변 가득 사람이 찼습니다. 한국인도, 외국인도 많은 글로벌한 공간 ~ 이국적인 야자수와 호텔의 불빛, 푸른 바다와 알 수 없는 영어&일본어&스페인어까지 굉장히 하와이에 온 것 같은 기분이었어요.

이윽고 공연이 시작됩니다. 

가볍게 불꽃놀이 모습을 GIF로 담아봤는데요. 정말 시간 내 보셔도 후회 1도 없으실 거예요.

너무 멋졌거든요.

불꽃놀이는 20분 정도 진행됐습니다. 끝나고 해변에 남아 두런두런 얘기하는 사람도 많았어요. 

분위기도 짱 좋았던 힐튼 하와이안 빌리지 불꽃놀이입니다 >ㅁ<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